작성자 주식회사 미로(ip:)
작성일 2021-03-15
조회 105
평점
추천 추천하기
- 사용설명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의 경우
- 사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한 고장
- 제품의 개조, 임의분해, 훼손, 변형에 의한 고장
- 천재지변 (낙뢰,화재,염해,수해) 등에 의한 고장
그 외 부적당한 환경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시 유상서비스로 진행 되십니다.
추가적인 부품 구매 원하실 경우 쇼핑몰을 통하여 부품 구입해주시면 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