×
  • BRAND
    브랜드소개 히스토리 브랜드철학 오시는길
  • CONTENTS
    보도자료 서포터즈 홍보영상 입점소개
  • PRODUCT
    가습기 공기청정기 선풍기 청소기
  • SUPPORT
    FAQ 제품 메뉴얼 영상가이드 고객센터
  • STORE
    미로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 글로벌 샵


  • FAQ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MiroT (Bluetooth)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

    작성자 주식회사 미로(ip:)

    작성일 2021-03-05

    조회 82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1. Bluetooth란 무엇인가요?

    - Bluetooth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로 무선 헤드폰, 스마트 워치 등의 제품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.


    2. WiFi 버전과 무슨 차이가 있나요?

    - WiFi는 집안에 사용하시는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는 방식입니다.

      이 때문에 핸드폰으로 집 밖에서도 가습기 상태 보기나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.

    - 다만, WiFi의 경우 공유기와의 연결 설정 방식이 복잡한데 비해, Bluetooth는 고객님께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3. miroT BT는 집 밖에서는 사용 못하나요?

    - 네. Bluetooth는 신호가 닿는 곳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 밖에서 신호가 닿지 않는 곳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4. 불빛이 깜빡이는 것은 어떤 상태를 뜻하나요?

    - 연결 대기 상태입니다.

     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면 불빛이 켜져 있는 상태로 유지가 됩니다.


    5. 스마트폰 앱으로만 제어가 가능한가요?

    - 네. 현재 Android 스마트폰과 애플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6. 스마트폰 두대에서 동시에 제어가 될까요?

    - 아니오. 한 번에 한 대씩만 제어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7. 기기 목록 화면에서 MIROT-B 밑에 뜨는 숫자들은 무엇인가요?

    - 각 기기의 고유 값입니다.


    8. 기기에 보면 끝 쪽에 까만 버튼이 있는데 무슨 용도인가요?

    -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버튼입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

    CUSTOMER CENTER

    1661-5796

    MON-FRI : AM 09:00 - PM 18:00
    LUNCH : PM 12:30 - 13:30
    DAY OFF(SAT, SUN, HOLIDAY)


    배송 안내 : CJ대한통운 (Tel. 1588-1255)

    계좌 정보 : 923-010848-01-011 기업은행 / 주식회사 미로

    INFO

    인천 연수구 벤처로36번길 37 (주)크레셈 B동 2층 미로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30번길 15 (송도동)
    사업자등록번호 :
    131-86-57397
    통신판매업신고 :
    제2016-인천연수구-0268호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
    현영규
    해외수출 문의 :
    sales2@gomiro.com
    제휴 및 협력문의 이메일 :
    partnership@gomiro.com

    Copyright © 2020 주식회사 미로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