×
  • BRAND
    브랜드소개 히스토리 브랜드철학 오시는길
  • CONTENTS
    보도자료 서포터즈 홍보영상 입점소개
  • PRODUCT
    가습기 공기청정기 선풍기 청소기
  • SUPPORT
    FAQ 제품 메뉴얼 영상가이드 고객센터
  • STORE
    미로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 글로벌 샵


  • FAQ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가습, 증기, 연기, 수증기, 분무가 안 돼요

    작성자 주식회사 미로(ip:)

    작성일 2021-03-15

    조회 119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먼저, 어댑터와 조절기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. 


    * 조절기와 어댑터의 LED가 정상인 경우


    이 경우 고장 원인은 하부 본체에 물이 차서 너무 깊게 가라앉았거나, 조립을 잘못하여 모듈이 심하게 기울어진 경우, 모듈이 고장 났을 경우 세 가지입니다. 

    1. 모듈의 기울기 확인(10~20도 정도 기운 것은 정상)

    2. 하부 본체를 들어 물이 차 있는지 흔들어보기

    3. 위 두가지 증상이 아닐 경우 모듈 맞교환


    * 조절기와 어댑터의 LED가 깜빡이거나 꺼진 경우

     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 

    1. 어댑터만 플러그에 꽂아 봅니다.

    - 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/조절기/어댑터 맞교환


    2. 어댑터 LED가 정상일 경우 어댑터와 조절기만 연결합니다.

    - 조절기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/조절기 맞교환


    3. 조절기 LED가 정상일 경우 모듈까지 연결합니다.

    - 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 맞교환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

    CUSTOMER CENTER

    1661-5796

    MON-FRI : AM 09:00 - PM 18:00
    LUNCH : PM 12:30 - 13:30
    DAY OFF(SAT, SUN, HOLIDAY)


    배송 안내 : CJ대한통운 (Tel. 1588-1255)

    계좌 정보 : 923-010848-01-011 기업은행 / 주식회사 미로

    INFO

    인천 연수구 벤처로36번길 37 (주)크레셈 B동 2층 미로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30번길 15 (송도동)
    사업자등록번호 :
    131-86-57397
    통신판매업신고 :
    제2016-인천연수구-0268호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
    현영규
    해외수출 문의 :
    sales2@gomiro.com
    제휴 및 협력문의 이메일 :
    partnership@gomiro.com

    Copyright © 2020 주식회사 미로. All rights reserved.